짧아진 여름 방학에 가정학습 대안으로 스마트학습을 선택에 따라 비상교육의 초등 스마트학습 브랜드 와이즈캠프가 여전한 인기를 끌고 있다.
와이즈캠프는 지난 4월 교육부가 시행하는 온, 오프라인 융합 원격수업 운영 기준안에 부합하는 비대면 홈스쿨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초등 가정학습 대안으로 떠올랐다.
특히 국내 교육 스마트업계 유일하게 비대면 그룹 화상수업을 제공한다는 점이 학부모들 사이에서 크게 주목받았다. 수업은 비주얼씽킹 지도사 자격을 보유한 담임선생님의 실제 교안을 통해 진행되며, 온라인 환경임에도 불구하고 최대 10명의 학생들이 서로 소통하며 발표력, 사고력 그리고 협동심까지 기를 수 있게 돕는다. 따라서 기존 스마트학습의 한계를 완벽히 극복했다는 점에서 와이즈캠프의 화상수업 서비스는 큰 호평을 받았다.
와이즈캠프는 교육부가 제시하는 원격수업을 운영하는 스마트학습기로 EBS, E-학습터, 위두랑 바로가기를 제공해 유해환경을 차단하며 학교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고, 교과별 성취 기준에 따라 진행되는 과제수행 중심 수업을 뒷받침하기 위해 전과목 스토리텔링 교과서 학습과 확인문제, 오답노트, 업계 최초로 비주얼씽킹 학습법이 적용된 개뼈노트, 교과서 속 초등 맞춤형 사전 말뼈사전, 글의 문해력을 향상시키는 글뼈읽기 학습 자료들을 제공해 과제 수행 중심의 수업을 완벽히 해 나갈 수 있게 돕는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짧은 여름 방학동안 1학기 온, 오프라인 병행 학습으로 인해 빈 학습 공백을 채우고, 2학기를 대비할 수 있는 학습 커리큘럼과 학습 관리를 제공한다”며 “1:1로 진행되는 관리선생님의 학습관리에서 관리선생님들이 비주얼씽킹 지도사 자격증을 보유해 학생들의 학습 성취도를 높이는 학습 지도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와이즈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썸머페스티벌 이벤트 진행중이다. 썸머페스티벌은 8월 31일까지 진행하며, 무료체험 신청 시 10일 무료 체험과 급수 한자책과 비상교육 수학 문제집을 100% 제공한다. 이번 썸머 페스티벌 기간 중 신청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총 250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 노트북, 갤럭시 버즈+, 청소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