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앤씰(ANSSil 대표 송범근)’이 제품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 모집은 31일까지다.
당첨자는 다음달 5일 추첨을 통해 발표되며, 하이브리드형 고탄성폼 매트리스(SS/Q 중 택1)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3개월간 개별 미션이 주어지며, 해당 미션을 완료하면 체험 제품의 소유권을 취득할 수 있다. 특히 미션 수행자 중 우수 리뷰어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다이슨 공기청정기가 추가로 지급된다.
앤씰 100인 체험단 소식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알리는 ‘SNS 공유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되며 이 중 5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앤씰은 건강한 수면에 대한 답으로 ‘실’의 이용을 제시하며 올해 초 런칭한 국내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다. 고강도 저수축사를 사용해 3D 입체 방식으로 핵심 소재인 원단을 직조한 후 자체 코팅기술 및 수성 접착제를 사용한 공정을 통해 유체와 실로만 이루어진 폐쇄적 구조를 갖는 스트링(String) 매트리스를 생산한다. 앤씰 측은 위생적이며 보관 및 관리가 편리하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또 ‘쿠션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개인의 체형 및 컨디션에 맞춰 쿠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나만의 침대’를 구현할 수 있다. 개인의 체형이나 컨디션에 맞춰 때로는 딱딱하게, 때로는 푹신하게 쿠션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앤씰 관계자는 “앤씰 매트리스의 차별화된 품질과 우수성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접하도록 이번 체험단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이라고 말했다.
체험단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