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커스’가 오는 18일~19일, 이틀간 반곡동 시티호텔 세미나실에서 2020년 2학기 설명회를 개최한다. 인포커스영어영재학원(이하 인포커스)는 수준 높은 미주 동부사립학교 시스템을 그대로 구현한 유아전문교육기관으로, 설명회를 앞두고 어학에 관심 많은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인포커스 관계자는 “인포커스 2학기 개원을 앞두고 유치부부터 초등부까지 학부모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인포커스의 교육은 영어 자체를 주입식으로 교육하기 보다 영어 본질 자체에 흥미를 느끼도록 다양한 교육 방식을 채용하고 있으며 이러한 부분들이 학부모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실제 인포커스만의 독창적인 IN-ENGLISH 교수법은 아이들이 자신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전달하고 마음껏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자연스럽고 다채로운 표현방식들을 길러준다. 유치부의 LINK 과정의 경우 아이들에게 생생한 사진과 영상으로 글로벌한 컨텐츠를 직접 경험하게 하여 최적의 시기에 영어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도록 돕는다.
또한 심화과정을 통해 수학, 미술, 과학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의 교육들을 영어로 수업하여 아이들의 학습 효과를 최대한 이끌어준다.
특히, 인포커스만의 주요 프로그램 중 하나인 코딩 교육은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인포커스는 아이들이 코딩 자체를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문학, 과학, 예술 융복합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온코디 코딩 프로그램을 채택했다. 온코디 코딩 프로그램은 현재 서울의 유수 영재원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균형적인 영양과 스트레스까지 관리하는 인포커스 더케어클리닉도 입학설명회에 함께 한다. 현재 더케어 클리닉 대표인 이준호 원장과 메디타임즈에서 대한민국 100대 명의로 선정된 정대진 원장이 인포커스 어린이 건강박사로 참여하여 재원생들을 대상으로 자세교정, 키 성장, 면역력 관리, 기억력 및주의 집중력 향상 등 정기적 관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 밖에 설명회에서는 EBS를 대표하는
인포커스 관계자는 “나날이 발전하는 원주혁신도시에 발맞춰 인포커스 역시 최고 수준의 교육 수준과 환경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했다”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아이들이 무언가를 배우는 것에 있어 즐겁고 행복해야 하는 것이다. 그렇기 위해 인포커스는 지금 환경에 멈추지 않고 아이들의 재능 개발을 위해서 다양한 교양 학습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