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네일(대표 이돈진)의 네일&뷰티 아울렛 천사네일과 프리미엄 네일 브랜드 루핀 ‘LUPINE;’이 2020년 상반기 최대 규모의 온라인 박람회를 개최한다.
천사네일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 동참을 위해 7월 2일부터 7월 7일까지, 6일간 ‘천사네일 2020 온라인 네일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천사네일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고 국내 네일, 뷰티업계 종사자들의 비대면 비즈니스를 강화하는 계기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천사네일 2020 온라인 네일박람회’에서는 ‘네일의 모든 것!’을 주제로 젤램프와네일드릴, 비트, 흡진기 등 각종 기계류는 물론 국내외 유명 네일브랜드 그리고 2020년 인기트랜드인 나비네일 아트스티커와 스와로브스키, 네일아트파츠 등 네일과 관련된 모든 제품을 2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새로운 패션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색조브랜드 베리힐리 ‘VERYHELIE’와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온라인 박람회 기간 베리힐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시그니쳐립컬러’ 6종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면서비스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네일업계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와 고객감소로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다. 천사네일은 그 동안 네일샵 위생안전수칙 지키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코로나 방역을 위한 개인 위생용품과 소독용품 공급을 확대하며 청결하고 안전한 매장 환경 조성을 위해 앞장서 왔다. 또한 매주 주요 네일제품을 선정해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게릴라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천사네일은 “그 동안 천사네일의 네일산업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이 입소문을 통해 확산되면서 이제는 게릴라 이벤트와 관련해 해외에서도 관련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면서, “상반기 최대규모로 진행될 ‘2020 천사네일 온라인 네일박람회’가 침체된 네일업계에 다시 한 번 활력을 불어넣기를 바란다”는 희망을 나타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