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에스더, GS리테일과 콜라보한 신제품 ‘영양 3총사’ 출시

입력 2020-07-02 13:25

예방의학 박사이자 에스더포뮬러 CEO인 여에스더가 GS리테일과 콜라보한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해당 신제품들은 GS25, GS THE FRESH, 랄라블라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이번에 여에스더와 GS리테일 콜라보로 출시되는 제품은 ‘여에스더유산균 시너지’, ‘여에스더 에너지업’, ‘여에스더 석류콜라겐 젤리’의 3종으로, 세 제품 모두 1회분씩 개별 포장해 섭취와 휴대편의성을 높인 스틱형 제품이다.

‘여에스더유산균 시너지’는 850만병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에스더포뮬러의 스테디셀러 ‘여에스더 유산균’의 특허 균종 2종을 그대로 담아 장내 유산균의 증식과 활동에 도움을 준다. 100억CFU의 투입균수로 소장과 대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담은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여에스더 에너지업’은 비타민B군 6종과 비타민C를 함께 담아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여에스더 석류콜라겐 젤리’는 1회 섭취를 통해서 콜라겐 1000mg과 석류 3개 분량의 석류농축액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이들 3가지 제품 모두 예방의학 박사 여에스더가 제품 기획 및 성분 배합에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에스더포뮬러 대표 여에스더는 “더 많은 분들께 더 쉽게 다가가기 위해 GS리테일과 힘을 모았다”며 “많은 분들이 편의점, 슈퍼, H&B스토어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이번 제품 출시 의도를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