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소품으로 만드는 휴양지 인테리어, 아리아퍼니쳐 여름 인테리어 아이템 추천

입력 2020-06-25 17:13

올 여름 폭염과 열대야의 횟수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시원한 여름을 위한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야외 활동이 어려워지면서 집을 홈캠핑, 홈카페 등의 장소로 꾸미는 사람들이 많다.

익숙했던 집을 원스톱으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시켜, 마치 365일 휴양지에 있는 듯한 휴식을 즐기는 것이다. 이처럼 여름맞이 홈스타일링을 위한 가구를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아리아퍼니쳐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가구와 소품을 제안한다.

단조로운 홈인테리어에 간편하게 휴양지의 느낌을 주고 싶다면 Jess 체어를 추천한다. 심플한 바디와 잘 짜여진 등받이로 여름에는 시원함을, 겨울에는 러그와 함께 매치하여 따스함을 연출할 수 있는 Jess 체어는 SNS 속 예쁜 집에서 꼭 한번 씩 보는 제품으로 현재 아리아퍼니쳐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름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집 안에 활기를 불어넣어주는 플랜테리어에 관심을 두는 이들도 많아졌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로 플랜테리어를 선택하는 사람들까지 늘어난 만큼 아리아퍼니쳐의 플랜테리어 관련 제품들의 판매량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베란다에 걸어두고 사용하는 Rondine Balcony Box 시리즈의 인기가 높다. Made in Italy 제품으로 조절 가능한 후크가 있어 걸이 부분의 너비 조절이 가능하고 화분의 안쪽 하단에는 물탱크가 장착되어 있어서 편리하고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는데다 온도 변화와 외부 충격, 자외선 등에도 강해 외부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현재 아리아퍼니쳐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오르간 파이프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플랜테리어 뿐 아니라 주방, 욕실, 오피스 등에서 수납용으로도 활용 가능한 다기능 벽걸이형 스토리지 1010224-660 월데코, 화분 등을 올려놓기 좋은 원목 소재의 Footy-1 1-Stackable Rack 등 다양한 플랜테리어 제품들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또한 습기와 곰팡이에 강하고 내구성이 우수하며 특유의 시원한 분위기로 사랑받는 소재인 대나무 제품들도 여름인테리어에 빠지지 않는 단골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아리아퍼니쳐의 Bamboo-01 1-Stackable Rack도 대나무 소재로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현관, 주방, 베란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모서리가 라운딩 처리되어 가드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소품 추락을 방지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아리아퍼니쳐 관계자는 “야외 활동의 제한과 평년 보다 높은 기온의 제약을 보기만 해도 시원한 여름 홈스타일링으로 극복하고 아리아퍼니쳐에서 제공하는 추천 아이템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정한 휴식과 쉼을 위한 공간으로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