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엑소 찬열은 네이버 오디오클립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귀로 듣는 영화 ‘두근두근두근거려’의 남자 주인공 배수구 역을 맡아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에 참석해 1시간 동안 참가자들의 다양한 질문에 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은 이날 라이브에는 전 세계 약 4만 7천여 명의 팬들이 참여해 1,700만 좋아요 수를 기록해 역대 최다 좋아요 수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찬열은 “라이브에 함께해주신 모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을 전한다.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오디오 영화에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좋아요 수 약 1,700만을 비롯해 역대 최다 누적 재생수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한 이날 행사는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0대 기준 1위를 기록하며 찬열의 인기를 입증했다. 참가자들은 ‘찬열 목소리 때문에 귀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끝나고 난 후에는 다시듣기가 언제 나오는지 궁금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두근두근두근거려’는 공개한지 하루 만에 재생수 20만을 돌파하는 등 세 작품의 일주일간 누적 재생수는 70만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었다.
한편, 일주일간 진행된 네이버 오디오클립 오즐 위크에서는 오디오 시네마 ‘두근두근두근거려’, ‘그대 곁에 잠들다’, ‘남과 여’ 3편의 풀버전이 공개되었다. 사진제공=네이버
박봉규 sona7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