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뉴이스트 민현과 콜라보…남성과 콜라보는 국내 최초

입력 2020-06-22 09:23 수정 2020-06-22 17:29

패션지 ‘데이즈드’는 오늘(22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과 황민현이 함께한 화보 컷과 인터뷰의 일부를 깜짝 공개해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민현은 한 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시원한 무드와 대체 불가한 분위기를 나타내며 역대급 화보 컷을 완성했다. 이에 브랜드 ‘랑콤’의 라인으로 메이크업을 더한 민현은 한층 더 빛이 나는 비주얼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이번 화보는 뷰티 브랜드 ‘랑콤’에서 국내 최초로 남성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민현의 놀라운 대세 행보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민현의 깨끗한 인상과 소년 같이 순수한 이미지에 발탁을 진행했다고…

또한 이어지는 화보 컷에서 황민현은 파란 하늘 아래 장난스러운 모습부터 오버핏 셔츠로 청량하면서 섹시한 분위기를 드러내는 등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의 정석’을 선사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인터뷰에서는 새 앨범 활동을 마무리하고 난 후 근황부터 앞으로 민현이 그리는 미래까지 담백한 마음을 담아냈다. 덧붙여 민현은 “무엇보다 재미있게,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 분들과 행복하게, 활동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라며 팬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뉴이스트의 민현은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공=데이즈드

박봉규 sona7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