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선미는 오늘 17일 자정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pporappippam 뽀라삐빰”이라는 글을 남기며 컴백 일자를 공개했다.
선미는 지난해 8월 ‘날라리(LALALY)’이후 약 10개월 만에 신곡 ‘보라빛 밤(pporappippam)’을 공식 SNS를 통해 컴백을 알리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호피 무늬의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보라색 조명과 함께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선미는 웹예능 ‘찐세계’, SBS 휴먼 다큐쇼 ‘선미네 비디오가게’에 출연하며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찐세계’에서는 무대 위 카리스마와 달리 인간적인 선미의 매력을 발산했으며, ‘선미네 비디오가게’에서는 첫 MC 도전에도 안정적인 진행으로 호평을 얻었다.
한편 선미는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파격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콘셉트로 ‘선미팝’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 ‘보라빛 밤(pporappippam)’은 선미가 직접 작사를 맡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SNS에 컴백 일자와 고혹적인 모습을 공개한 선미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신곡 ‘보라빛 밤(pporappippam)’으로 컴백한다. 사진제공=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박봉규 sona7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