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목) 저녁 6시 25분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아이돌 피싱캠프’예고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멤버들이 첫 바다낚시에 나선다.
‘아이돌 피싱캠프’는 국내를 시작으로 세계 낚시 대회에 출전하기 위한 아이돌들의 기상천외한 훈련 과정과 낚시 성장 스토리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토니안, 이진호, 한승연, 재효, 다원, 연우 등 초보부터 고수까지 함께 모여 낚시를 통해 감동과 재미를 선사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출항에 앞서 한자리에 모인 멤버들은 파이팅을 외치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본격 낚시 출항을 떠난다. 그러나 바다로 나간 다원, 한승연, 연우가 연달아 물고기를 잡아 올리며 손맛을 느낄때 마음처럼 되지 않는 낚시에 선상에 누워버린 이진호와 “그냥 막 잡힌다며! 분명 그냥 올라온다며!”라며 분노를 표하는 토니안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는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영상 말미, 고기를 낚기 위해 다시 한 번 힘을 내는 토니안과 무언가를 끌어올리고 있는 이진호의 모습이 공개돼 이들이 낚시에 성공할 수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국내를 시작으로 세계낚시 대회에 가기 위한 아이돌들의 기상천외한 훈련과정과 낚시 성장 스토리를 담은 ‘아이돌 피싱캠프’는 오는 6월 18일(목) 저녁 6시 25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JTBC
박봉규 sona7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