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이 수분충전을 위한 히아루론산 #수분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수분챌린지 캠페인'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평소 건강한 습관이 중요해지면서 땀과 무더위로 수분손실이 많은 여름철, 충분한 물 마시기와 히아루론산 스킨케어로 피부 수분을 지키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싸이닉은 수분챌린지 캠페인과 동시에 매일 건강한 습관으로 물 마시기 실천과 피부 수분관리를 함께 할 수 있는 수분챌린지 박스를 한정판 특별 출시했다. 박스에는 친환경 워터보틀 물병과 싸이닉 히아루론산 앰플 스킨 300ml 대용량, 히아루론산 액티베이터 20ml, 히아루론산 에센스 마스크, 멀티로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순면 화장솜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싸이닉이 최근 한 달간 진행한 #수분챌린지 캠페인은 소비자들로부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많은 소비자와 인플루언서가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 '#수분챌린지 #싸이닉히아루론산 #수분습관'을 업로드하여 참여했고, 100인의 수분챌린저 모집을 통해 물 마시기 실천과 히아루론산 수분케어 체험 실제 후기를 등록할 계획이다.
싸이닉 히아루론산 라인은 피부수분을 꽉 잡아주는 일명 #수분잠금 스킨케어로, 5중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안팎으로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고, 20가지 주의성분을 배제한 착한 성분 처방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화장품 정보 어플리케이션 ‘화해’에서 2019 화해 뷰티어워드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1위 수상, 성분 분석 인플루언서 디렉터파이에게도 2019 베스트 신제품 ‘착한 촉촉 스킨’으로 선정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싸이닉 히아루론산 라인의 대표제품인 ‘히아루론산 앰플스킨’은 디렉터파이, 하나보노, 혜림쌤, 한국무용가 윤혜수 등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의 SNS 대란템으로 화제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유튜브 채널 ‘혜수현’을 운영하고 있는 윤혜수는 수분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한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하여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 영상은 게시된 지 3일만에 1만 8천뷰를 훌쩍 넘었다. 싸이닉의 대표 모델인 배우 경수진도 피부 건강을 지키자는 취지로 직접 수분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하며 SNS에 인증샷을 공개했다.
싸이닉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철 수분손실 극복을 위한 피부건강챌린지, #수분챌린지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수분챌린지 HOW TO 영상은 싸이닉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몰 11번가에서는 6월 11일 십일절 행사를 기념으로 마스크와 샘플키트 증정 혜택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