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오는 30일까지 국내 최초 원바디 세탁건조기 ‘LG 트롬 워시타워’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LG전자는 지난 4월 세탁기와 건조기를 일체형으로 구현한 제품인 LG 트롬 워시타워 출시와 함께 ‘스페이스 블랙’과 ‘릴리 화이트’ 컬러를 첫 선보인 바 있다. 인기에 힘입어 지난 달에는 ‘샌드 베이지’, ‘코랄 핑크’, ‘포레스트 그린’ 등 신규 컬러 3종을 추가로 출시하고 제품 색상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했다.
이번 특별전을 통해 LG전자는 6월 한달 간 전국 LG 베스트샵에서 LG 트롬 워시타워를 구매한 고객 대상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LG 코드제로 A9’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LG 트롬 워시타워와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를 동시 구매 시 LG 코드제로 A9과 더불어 최대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LG 트롬 워시타워는 제품 출시 25일 만에 판매 1만 대를 넘길 만큼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이번 특별전을 통해 LG 트롬 워시타워는 물론 의류관리기 스타일러까지 함께 구매해 푸짐한 사은품은 물론 새로운 의류관리 문화를 경험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 트롬 워시타워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일체형으로 구현한 세탁건조기다. 동급 드럼세탁기와 건조기를 위아래로 설치할 때보다 높이가 약 87mm 낮아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세탁기와 건조기 사이의 경계와 불필요한 요소를 제외한 ‘원바디 플랫 디자인’도 눈에 띈다.
또한 제품 중앙에 위치한 하나의 조작 패널 ‘원바디 런드리 컨트롤’로 세탁건조를 모두 컨트롤 할 수 있어 편리하며, 세탁 종료 전 건조 준비를 해주는 ‘빠른 세탁건조 프로세스’와 LG 트롬만의 ‘인공지능 DD 세탁 및 스팀건조’ 등 유용한 기능을 갖췄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