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의 시설형 교육사업브랜드 '플라톤아카데미'가 지난 5일 그랜드오픈 1년 6개월 만에 1000호점을 돌파했다. '플라톤아카데미'는 2019년 1월 그랜드오픈을 시작으로 1년 만에 560호점을 돌파하는 등 유례없는 성장 속도를 보여주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플라톤아카데미가 동종업계 최고 성장률을 기록할 수 있었던 이유는 예비 원장들을 위한 다양한 제도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플라톤아카데미 가족들을 위한 한솔교육만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어 “플라톤아카데미 1000호점 돌파를 기념하며 신규 원장과 기존 원장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6월 계약하는 신규 원장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부방/교습소 오픈에 필요한 물품도 무상 지원하고 있다.
플라톤아카데미는 가맹비와 보증금, 위약금 등 초기 투자 비용을 없애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고, 업계 최고 수준의 수수료율을 보장하며 안정적인 수입을 지원한다. 한솔교육의 전국 150여개 영업조직에서 회원모집과 홍보를 적극 지원하며, 개설 시 지역에 따라 초기 회원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상담용 교재 및 오픈기념품 등 최대 200만원 상당의 초도물품을 제공하며 독서지도사와 토론지도사, 논술지도사, 부모코칭지도사 등 여러 전문교사 자격증 취득과정을 전액 지원하는 등 교육회사의 장점을 살린 한솔교육만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