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제작지원 및 제품협찬

입력 2020-06-03 10:01 수정 2020-06-03 10:03
에몬스가구 클레어 침실시리즈로 연출된 송가희(오윤아 분)의 침실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 현재 전체 시청률 1위로 고공행진 중인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제작지원을 했다고 밝혔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로 시작해 결국 사랑과 가족애로 따뜻하게 스며드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천호진, 차화연, 이민정, 오윤아, 이상엽 등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31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전국 30.9%(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해 지상파는 물론 종합편성, 케이블 등을 아울러 선두를 지키고 있다. 그와 더불어 극 중 배경이 되는 세 자매의 방에 가구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한 번 다녀왔습니다’ 에몬스가구 스타일리쉬 그레이 침실시리즈로 꾸며진 송다희(이초희 분)의 침실

이번 드라마의 제작지원에 나선 에몬스가구는 극 중 송가희(오윤아 분), 송다희(이초희 분)의 침실 공간에 클레어 침실시리즈와 스타일리쉬 그레이 침실시리즈 그리고 송나희(이민정 분), 윤규진(이상엽 분) 부부의 병원 진료실에 로미앤쥴리S 책장 등 주요공간에 다양한 제품을 협찬했다.

에몬스가구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제작지원 및 협찬(PPL)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호임수 기획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