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티 초등, 전과목 학원 고민 초등인강으로 덜어낸다

입력 2020-05-24 13:00

“주변에 아이 친구들을 보니 대부분 초등수학이나 초등영어학원을 위주로 다니더라고요. 전과목 학원을 다니기에는 스케줄 조정도 힘든 것 같고 너무 많은 내용을 아이에게 주입하려다 보니 공부에 흥미를 잃는 것 같아요. 혼란스러움을 없앨 방법 없을까요?”

이는 초등학교 전과목 학원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의 고민이다. 아이가 잘하는 부분만을 시킬 수도 없고 중학생 때부터는 전과목 내신성적에 힘써야 하기 때문에 기초부터 탄탄하게 만들기 위해서 골고루 전과목공부를 시키고 싶어하는 학부모들이 많기 때문이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은 전과목 인강을 비롯한 다양한 초등학교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 중이다.

밀크T초등은 초등학교 공부와 동일한 학습 구성으로 예습과 복습, 진도에 맞는 학습이 가능하며, 교과서 내용에 멀티미디어 자료까지 더해져 초등공부에 흥미를 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수준별 수학 및 영어과정으로 기초부터 심화까지 탄탄한 실력 쌓기를 할 수 있으며, 특별학습 과정을 통해 한국사부터 한자, 체험과학, 코딩 등 다양한 공부도 준비되어 있다. 이는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과 문제해결력 및 성적향상, 창의력사고, 탐구력 향성에 크게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학습생들의 후기도 이어지고 있다. 한 학습생의 학부모는 “학교에서 공부하는 내용들을 그대로 초등인강 밀크T로 공부할 수 있어 학습공백에 대한 우려를 조금이나마 잠재웠다. 즐겁게 공부하는 모습을 보니 안심이 되고 학습지도 서비스도 전과목 학원이나 초등 과외 못지 않게 훌륭하다.”고 전하기도 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