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전문기업 클레어가, 현재 티저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수목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제작 지원을 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클레어 전속모델 장나라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화제작이다. 장나라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 역을 맡았다. 극중 장하리가 가진 톡톡 튀고 발칙한 개성에 장나라의 팔색조 매력과 열연이 더해지면서 시청자의 호평세례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결혼에 행복의 가치를 두지 않고 자신이 행복한 삶을 찾아가는 장하리의 능동적인 모습과 솔직 당당한 매력이 여성 시청자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클레어는 2020년 새롭게 출시되어 장나라와 함께 TV CF촬영을 진행한 클레어K를 주력으로 드라마 제작에 지원 한다. 솔직당당한 매력을 가진 장하리 역할의 장나라와 개성가득한 클레어K가 만나 자연스러운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클레어 관계자는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소비자들이 클레어의 심혈을 기울인 제품을 간접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전속모델 장나라씨가 주연으로 참여하는 드라마에 함께 제작지원을 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클레어는 필터 원천 기술을 비롯해 핵심 부품인 팬 개발부터 완제품 양산 설비까지 갖춘 원스톱공기청정 기술 전문 기업이다. 미국, 독일, 스위스, 대만 등 세계 14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강소기업으로도 불린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