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밀폐된 곳이나 유동 인구가 많은 곳을 피해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이 늘면서, ‘캠핑’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이에 전국 캠핑장은 주말이면 문전성시를 이루는 것은 물론, 차에서 캠핑을 즐기는 ‘차박 캠핑’과 집 베란다나 마당에서 즐기는 ‘홈캠핑’까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다양한 캠핑용품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실내외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리아퍼니쳐 Bungee 체어 역시 이러한 흐름에 맞춰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아리아퍼니쳐 Bungee 체어는 해먹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실내/외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체형에 관계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착석감 역시 우수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튼튼한 메탈 다리로 안전감 있게 받쳐주고 미끄럼 방지 처리되어 안심 사용이 가능하다.
안전 하중은 100kg로 성인 남성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휴양지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집에서도 캠핑을 즐기는 듯 한 인테리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접이식 프레임으로 보관 또한 용이해 실내나 차 트렁크에도 쉽게 수납할 수 있다.
아리아퍼니쳐 관계자는 “캠핑이나 나들이 할 때 좋은 필수품이기도 하지만 편안한 착석감으로 집 안 곳곳에 두고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라며 “현재 캠핑과 나들이의 계절이 돌아온 만큼 실내외에서 사용하기 좋고 집안 어디에서든 방구석 캠핑의 로망을 실현시키기 좋은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는 Bungee 체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