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의 대표 탄산음료인 칠성사이다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발탁됐다.
롯데칠성음료는 14일 “올해 출시 70주년을 맞은 칠성사이다가 7명의 멤버로 데뷔 7주년을 맞은 방탄소년단과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앞으로 1년간 칠성사이다의 새로운 얼굴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첫 티징 영상은 15일 오후 7시7분에 롯데칠성음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롯데칠성음료는 방탄소년단을 앞세워 새롭게 출시한 칠성사이다 청귤과 복숭아 맛을 알릴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한 방탄소년단이 칠성사이다의 브랜드 이미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방탄소년단과 함께 선보이는 칠성사이다 신제품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화랑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