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인 아나운서
DCL커뮤니케이션랩 대표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코로나19로 온 세상이 아파하고 있습니다.
인간의 욕심과 그릇된 행동이 하나님이 창조하신 아름다운 자연을 병들게 했습니다.
그 대가로 저희도 아파하고 있습니다.
주님 앞에서 죄를 회개합니다.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이사야 41장 10절 말씀처럼 저희를 하나님의 손으로 붙들어 주시리라 믿습니다.
오 주여. 코로나19가 더 확산되지 않기를 기도 드립니다.
효과적인 치료제와 백신 보급을 통해 더이상 확산이 멈춰지길 기도합니다. 경제적 타격으로 힘들어하는 분이 많습니다.
생활이 더 나아지도록 이 모든 상황을 회복시켜 주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주님의 은혜와 축복으로 이 고통이 나아질 것을 믿습니다.
주님. 코로나19에 걸린 분을 치료하기 위해 밤낮없이 고생하는 의료진과 방역당국 관계자의 건강을 지켜 주시리라 믿습니다. 그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치료할 수 있도록 도와 주옵소서.
그들에게 힘을 주시고, 인적 물적 자원이 충분히 공급될 수 있도록 서로 도와 하나님 안에서 사랑으로 이겨낼 수 있게 하옵소서.
코로나19에 걸려 아파하고 계신 이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루빨리 치료될 수 있게 치유의 은혜 허락해 주옵소서.
야고보서 5장 15, 16절에 “믿음의 기도는 병든 자를 구원하리니 주께서 저를 일으키시리라 혹시 죄를 범하였을지라도 사하심을 얻으리라 이러므로 너희 죄를 서로 고하며 병 낫기를 위하여 서로 기도하라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많으니라”라고 하셨습니다.
주님. 서로 기도하며 나아가겠습니다.
여호와께서 의로운 일을 행하시며 압박 당하는 모든 자를 위해 판단하신다고 하셨습니다(시 103:6).
코로나19로 핍박 당하는 이들을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이 세상을 새롭게 해 주실 하나님의 은혜를 믿습니다.
저희가 겪고 있는 이 모든 아픔을 치유해 주옵소서.
온전히 하나님 말씀 붙잡고 기도드립니다.
온 세상을 구원하실 하나님을 믿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