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2020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남자 아이돌’ 부문을 수상했다.
지난 28일 세븐틴이 한국 소비자 포럼이 주최하는 ‘2020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인물·문화 부문 가장 영향력 있는 ’남자 아이돌’로 선정, 다재다능하게 활약하고 있는 남다른 대세돌임을 입증했다.
‘2020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인물·문화 부문은 뉴스 및 언론 보도, 방송 프로그램, SNS 활동 등에 기초한 주요 이슈 분석을 통해 선정된다.
세븐틴은 지난 2월 월드투어 ‘ODE TO YOU(오드 투 유)’를 성황리에 마쳐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했으며, 최근 일본 두 번째 싱글로는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 ‘오리콘 주간 합산 싱글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이끌고 있다.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김기호 hoya7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