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TV ‘악인전’ 제작진이 첫 방송에서 2부를 송출하지 못한 방송사고를 사과했다.
‘악인전’ 측은 26일 ‘시청자 여러분께 사과드립니다’라는 제목의 공식 입장문을 올렸다. 제작진은 “25일에 첫 방송된 본 프로그램은 본래 1부 이후 2부가 방송 예정이었으나 미처 후반 작업을 마치지 못해 2부가 방송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관심을 갖고 첫 방송을 시청해주셨던 시청자 여러분께 죄송한 말씀을 드린다”며 “다시는 같은 실수를 범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예능프고그램 ‘악인전’은 ‘음악인의 이야기’라는 뜻의 제목으로 전설적 음악인들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는다. 첫 방송 전엔 가수 송창식과 송가인이 출연한 예고편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 ‘악인전’ 공식 입장 전문
‘악인전’ 제작진입니다.
어젯밤(4월 25일)에 첫 방송된 본 프로그램은 본래 ‘악인전 1부’ 이후 ‘악인전 2부’가 방송이 될 예정이었으나, 미처 후반 작업을 다 마치지 못하여 ‘2부’가 방송되지 못했습니다. 관심을 가지고 첫 방송을 시청해 주셨던 시청자 여러분께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다시는 같은 실수를 범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어제 방송되지 못한 ‘2부’의 내용은 다음 주 토요일 밤 10시55분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시청자 여러분께 깊이 사과드립니다.
서지원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