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광주요 온라인 도자축제 열린다... 그릇 쇼핑도 온라인에서

입력 2020-04-23 17:32

한국 대표 명품 도자기 브랜드 광주요가 공식 온라인몰에서 4월 23일부터 5월 6일까지 2주간 ‘2020 광주요 온라인 도자축제’를 연다.

광주요는 매년 봄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도자축제를 열고 할인 행사를 비롯해 도자 체험, 화요 칵테일 시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왔다. 브랜드의 연중 가장 큰 축제로 많은 고객이 모이는 행사인 만큼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에 적극 동참하고자 온라인몰에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온라인 도자축제에서는 광주요의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백합시리즈 2인세트와 헤리티지 목단, 도태칠기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광주요의 인기 제품을 매일 한정 특가로 선보이는 ‘데일리 특가’ 프로모션도 눈 여겨 볼 만하다. 행사 기간 동안 평일 오후 2시에 새로운 상품이 파격 할인가로 공개되어 고객의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카카오톡에서 광주요를 친구 등록한 전 고객에게는 배송비 지원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하며 매일 1번째, 100번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행운의 선물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50만원 적립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광주요는 온라인 이용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 접근성과 편리성을 강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쇼핑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자사 온라인몰을 새롭게 리뉴얼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광주요 온라인팀 문지원 팀장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SNS에는 #집밥, #집콕 해시태그와 함께 플레이팅을 뽐내는 게시글이 많이 업로드되고 있다”며 “주방용품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진 요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광주요의 식기로 새단장해 건강한 집밥 생활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