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바다요’ 배우 4인방의 험난한 어부 도전기

입력 2020-04-21 15:39 수정 2020-04-21 16:07

어부로 변신한 배우 4인방(주상욱, 조재윤, 양경원, 유수빈)의 생고생 리얼리티 ‘주문 바다요’가 편성 확정 소식과 함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양경원은 자연산 해산물을 채취해 본 소감에 대해 “자연에 대한 위대함을 느꼈다. 되게 위대했다. 겸손해져야겠다고 생각했다”며 험난한 어부 도전기를 예고했다.

이에 주상욱이 “4일 동안 우리가 잡은 게 뭐야? 잡은 게 있어야 자연산이 어떤 건지 알지”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의 질타에도 불구하고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이며 “근데 진짜 예쁘더라. 공작새 같았어”라며 소감을 전한 양경원과 멤버들, 과연 ‘주문 바다요’를 성공적으로 운영해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주문 바다요’는 바다를 좋아하는 배우 4인방이 어부로 변신해 직접 잡은 순도 100% 자연산 먹거리를 손님에게 제공하는 공감 힐링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일 걸려오는 의문의 예약 주문 전화 한 통을 받은 후 갖은 방법으로 바다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직접 채취하고 요리를 하며 주문을 완성한다.

바다 낚시 로망을 품고 온 절친 조재윤과 주상욱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첫 고정 출연인 양경원, 유수빈까지 신선한 조합의 배우 4인방이 ‘주문 바다요’ 가게를 운영한다.

첫 게스트로는 ‘미스터트롯’ 출연으로 화제인 가수 나태주, 노지훈, 양지원이 출연할 예정이며 어부로 변신한 바다 사나이 4인방의 ‘주문 바다요’는 오는 5월 4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MBC

박봉규 sona7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