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BT21’, 스틱 티 세트로 출시

입력 2020-04-22 08:00

식음료ㆍ리빙용품 전문 유통기업 ‘㈜아이키디아’ 커피&차 브랜드 ‘Stir Berry’이 ‘BT21 Stir Berry Stick Tea Se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차, 커피 등을 취급하는 OEM제조사 ㈜티레모와 디자인 파트너사 삼신 D&P가 협업해 1년간 제품개발과 디자인에 매달려 제작한 이번 제품은 코야, 알제이, 슈키, 망, 치미, 타타, 쿠키, 반 등 여덟 명의 BT21 캐릭터의 특징과 이미지를 살려 그에 어울리는 맛과 향을 선보인다.

앞으로도 시즌별로 여름에는 ‘Vitamin Tea’, 가을과 겨울에는 ‘Blending Coffee’ 등 계절별로 음료 타입과 패키지 디자인에 변화를 준 스틱 티세트를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인 가운데, 가장 먼저 출시된 이번 제품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더욱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고급 아이보리 종이 재질의 단상자와 여러 가지로 응용해 활용이 가능한 틴케이스, 고객을 위한 감사카드,캐릭터 별 개별 연포장, 톰슨 라인 등이 모두 함께 담겨 있는 구성으로 수준급 퀄리티를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책갈피나 컬렉션으로도 높은 가치를 지닌다.

아이키디아 관계자는 “높은 활용도의 틴케이스 패키지로서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지만 품질 좋은 티로개발되었기에 마시는 차로서 본연의 기능도 충실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