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에 딱” 양유, 아이와 만드는 우주인피자 키트 출시

입력 2020-04-20 11:39

최근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길어지면서 집에서 강제로 머무르는 ‘집콕’이 장기화 되고 있는 상황이다. 일부 기업에서는 재택근무 시행으로 식구들이 집에서 음식을 해결하는 횟수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매 끼니를 준비해야 하는 주부의 입장에서는 메뉴를 고민하는 번거로움과 배달음식의 경제적 부담이 커지는 상황이다.

특히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는 초등학교 개학 및 유치원 개원이 연기되면서 아이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길어져 엄마들의 자녀 보육에 대한 스트레스가 증가하고 있다. 아이와 함께 보내는 하루 중 함께 놀아줘야 하는 시간에 무엇을 하고 시간을 보내야 하는지도 또한 엄마들의 육아 고민이다.

최근 SNS에 인기 화덕피자로 유명한 우주인피자에서 이러한 강제 집콕으로 아이와 함께시간을 보내야 하는 엄마들의 놀잇감과 메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우주인 피자 키트 뉴욕치즈 앤 페퍼로니’를 냉동 피자 밀키트 최초로 출시했다.

우주인 피자 키트는 7인치 피자 2판을 만들 수 있는 분량으로 어린 자녀가 있더라도 집에서 함께 만들기 쉽고 에어프라이어 또는 오븐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냉동 피자 밀키트 제품이다.

고급 밀가루만을 사용하여 24시간 저온숙성한 도우를 조리하기 쉽게 펴서 제공하고 있으며, 셰프가 개발한 특제 토마토 소스로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모짜렐라, 고다, 체다, 파마산의 4가지 고급 치즈가 들어 있어 고소한 치즈 풍미를 즐길 수 있고, 허니 마리네이드 페퍼로니 토핑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단짠단짠 페퍼로니 피자를 만들어서 먹을 수 있다. 기호에 따라서 페퍼로니피자와 치즈피자를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그리고 도우, 소스, 토핑이 개별 진공포장으로 포장되어 있어 냉동보관 시 품질이 변하지 않고 냉장고 잡내가 들어가지 않는 점 또한 특징이다.

우주인피자는 청년떡집, 만두몬스터 등 푸드 브랜드들을 성공적으로 런칭 시킨 데이터 기반의 푸드테크 ㈜양유와 주식회사 클라우드키친이 함께 개발한 냉동화덕피자 브랜드로, 기존 냉동피자들과는 다르게 셰프가 직접 반죽한 도우를 24시간 저온 숙성 시켜 400도 화덕에서 구운 레스토랑급 프리미엄 냉동화덕피자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치즈와 페퍼로니, 고급 홍새우 등 신선한 토핑들을 아낌없이 푸짐하게 올려 비쥬얼까지 훌륭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우주인피자 맹찬열 팀장은 “개학 및 개원이 연기되면서 아이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엄마들의 어려움이 많다며, 우주인 피자 키트로 아이와 함께 피자를 만들고 맛있게 먹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우주인 피자 키트`는 현재 우주인피자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