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명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게랑드 소금과 게랑드 염전의 특수 활성성분을 기반으로 한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 전문기업 게랑드 코스메틱스의 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게랑드(GUÉRANDE)’가 한국에 공식 출시되었다.
‘게랑드(GUÉRANDE)’는 환경오염과 화학성분의 범람으로 지친 현대인을 위한 힐링을 모토로 하는유기농 웰빙 브랜드로, 모든 제품이 천연유래 성분을 99%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이 중 16~41%는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게랑드(GUÉRANDE)’는 프랑스의 친환경 지역으로 보호받고 있는 게랑드 지방에서 시작되었다. 게랑드 지방의 염전은 ‘소금의 캐비어’로 불리는 게랑드 소금과 염전에서 추출한 ‘마더-워터(Mother-Waters)’, 염전 식물과 해양 점토 등 다양하고 획기적인 화장품 원료를 공급한다.
특히 게랑드(GUÉRANDE) 전 제품에 활용되고 있는 ‘마더-워터(Mother-Waters)’는 생명의 근원수라 불릴 만큼 고농축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삼투압 원리에 따라 피부 본연의 미네랄 밸런스를 맞추어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 속으로 더 쉽게 침투할 수 있도록 한다. 그 외에도 염전이라는 극한의 환경에서 보습과 회복 방어 시스템이 강화된 염전식물에서 추출한 성분들이 게랑드만의 특별함과 차별성을 보여준다.
또한 게랑드(GUÉRANDE)의 전 제품은 엄격한 기준의 프랑스 대표 화장품 유기농 인증마크인 에코서트(ECOCERT)를 획득하여 성분에 대한 고민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