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로 재택근무, 온라인 개학 등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좀 더 생산적이고 편안한 집콕 생활을 위한 아이템들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대표적으로 사무용품 및 데스크 제품은 최근 가장 이목이 집중되는 생활 제품으로, 수입 가구 쇼핑몰 ‘아리아퍼니쳐’는 여러 공간에서 활용하기 좋은 Studio RTA 소파데스크를 최대 6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
아리아퍼니쳐 자체 제작 브랜드인 Studio RTA의 전 제품은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0.5mg/L 이하인 친환경 E0등급의 LPM 자재를 사용해 어린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무독성 ABS 엣지로 디테일까지 완벽하게 제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디자인 또한 튼튼하고 변색되지 않는 분체도장 철제 프레임과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로 심플함을 자랑하며, Studio RTA 소파데스크는 300에서 1000까지 다양한 사이즈와 5가지의 상판, 3가지의 메탈 프레임 컬러의 조합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의 제품들을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여기에 Mona 시리즈는 소파테이블 뒷면 안전 가림막이 있어 에티켓과 스타일을 동시에 고려했다. 또한 볼트 등으로 이음새를 연결하는 타사의 제품과는 달리 용접으로 처리한 분체 도장 프레임으로 접합 강도를 높이고 중량을 줄여 퀄리티를 높였다.
활용도도 다양해 소파테이블로 활용은 물론, 침대 옆이나 베란다, 다용도실에 두고 수납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도 있으며 18T의 두께감 있는 상판으로 높은 안정감과 내구성을 자랑해 화분이나 인테리어 소품을 올려두고 스타일링하기도 좋다. 또한 수평 조절 레벨러가 마련되어 있어 작은 디테일 하나도 놓치지 않았다.
아리아퍼니쳐 관계자는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주거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탈바꿈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추세”라며 “다용도 활용이 가능한 소파테이블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