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대 국회의원 선거가 진행되고 있는 15일 투표를 마친 스타들이 앞다퉈 인증샷을 공개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슈가는 공식 SNS에 “아미들(방탄소년단 팬) 오늘 투표하셨나요?”라고 물었다. 이어 “저는 멤버들과 사전투표를 했습니다. 후후. 얼른 투표 마치고 아미 여러분도 뒹굴뒹굴해보세요. 행복해진답니다”라며 투표를 독려했다.
배우 김희선도 이날 자신의 SNS에 “날씨 좋네요!”라는 말과 함께 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트로트가수 노지훈도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노지훈은 SNS에 “투표하고 왔습니다. 대한민국 파이팅! #이은혜 #노지훈 #대한민국 #투표 #권리”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글을 올리고, 아내와 함께 투표확인서를 들어 보였다.
생애 첫 투표를 한 연예인들도 SNS에 기념사진을 빼놓지 않았다. 모델 한현민은 “친구들아 투표하자!! #생애첫투표”라는 글을 올리고 또래들의 투표를 독려했다. 보니하니로 유명세를 얻은 배우 이수민도 “첫 투표! 마스크 꼭 끼고 소중한 한 표 행사하기, 무엇보다 건강도 꼭 챙기세요!”라며 사회적 거리두기도 잊지 않고 언급했다.
이 밖에도 문세윤, 오승아, 윤은혜, 고준희, 기안84, 이문세, 하리수, DJ DOC 김창열, 등이 SNS에 인증샷을 올렸다. 지난 10~11일 사전투표일에 이미 투표를 한 연예인들도 선거 당일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한명오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