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메이킹 영상이 공식 유튜브에 공개됐다.
14일 JTBC 드라마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은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5회 식탁신 비하인드 영상이다. 5회 식탁신은 지선우(김희애)가 직접 여다경(한소희)의 부모에게 여다경의 불륜과 임신 사실을 공개하는 숨 막히는 장면이다.
김희애와 박해준(이태오 역)은 촬영을 앞두고 동작과 대사를 하나하나 논의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한소희는 불륜 사실이 폭로된 후 선배 김희애의 뒤통수를 때리는 신을 앞두고 긴장했다.
촬영이 시작되자 한소희는 김희애를 때린 후 바닥에 주저앉아 오열하는 연기를 펼쳤다. 연출을 맡은 감독은 한소희의 연기에 “지금 너무 슬퍼하는 거 같아서 태오나 선우 쪽을 째려봐달라”고 지시했다. 감독의 지시를 받은 여다경은 촬영이 끝나자 이내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돌아왔다.
불륜을 저질러 국민 밉상남이 된 박해준도 촬영장에서는 유쾌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박해준은 이경영(여병규 역)의 대사 “조용히 하지 못해”를 우스꽝스럽게 성대모사하며 배우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메이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너무 집중하고 보다 보니 드라마라는 사실을 이거보고 깨달았다. 메이킹보니 살 것 같다” “진정한 프로들이다” “저렇게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그 숨 막히는 장면들이 탄생됐다니”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희애, 한소희, 박해준이 출연하는 JTBC ‘부부의 세계’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50분 방송된다.
김유진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