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티앤스 프레즐의 신메뉴 녹차 크림치즈 스틱이 제작지원 중인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에 등장해 화제다.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탄탄한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앤티앤스 프레즐의 크림치즈 스틱, 아몬드 크림치즈 스틱이 100% 유기농 녹차와 만나 시즌 한정 메뉴로 판매되는 이번 녹차 크림치즈 스틱과 아몬드 크림치즈 스틱은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녹차향이 어우러져 일품이라는 평가다.
특히 지난 4월 4일 방송분에서 정금자(김혜수 분)가 앤티앤스 프레즐을 먹는 장면이 아주 짧게 노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방송 직후 김혜수 간식 등에 대한 문의가 포털 사이트에 올라올 정도로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앤티앤스 프레즐 관계자는 "'엣지녀', '완판녀'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김혜수 배우의 영향력이 대단하다"며, "최근 외출이나 매장방문을 삼가는 분위기에도 이번 하이에나 드라마 노출을 계기로 상당히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하고 있고, 배달 주문도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4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14회의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10.6%(1부), 12.2%(2부)로 집계됐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13.2%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