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0원으로 시작하는 ‘플라톤 START 멤버십’ 출시

입력 2020-04-03 12:47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초등 독서토론논술 브랜드 ‘주니어플라톤’이 첫 달 수업을 0원으로 시작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플라톤 START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라톤 START 멤버십’은 부모에게 교육전문가 코스를, 아이에게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주니어플라톤은 멤버십을 시작하는 부모에게 최신 교육 정책을 제대로 알고 아이에게 필요한 교육 방향을 제시할 수 있도록 독서지도사, 토론지도사, 논술지도사 등 70만원 상당의 교육지도사 과정 자격증 수강권과 응시료를 전액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명강사 부모교육 및 교육 트렌드 강의 초대권을 우선 제공하며 교육정보 소식지도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아이에게는 주기적인 학습 검사를 통한 맞춤 케어를 진행한다. 학습동기 검사, 자기 조절력 검사, 독서능력 검사 등 한솔교육연구원과 이화여대 심리측정 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전문 검사 서비스를 실시하며 아이 스스로 자신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독서 토론발표 대회 등 각종 행사 초청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한솔교육은 4월 한 달 동안 주니어플라톤 수업 상담만 받아도 문화상품권과 플라톤 리딩북, 학습 동기검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주니어플라톤은 매주 다양한 장르의 책을 읽고 또래 친구들과 토론 수업을 진행하는 독서토론논술 프로그램이다. 독서와 토론, 논술활동을 통해 지식을 키우고 본인의 관점을 만들며 자기 생각을 키우는 것을 도와준다. 책의 내용을 다각도에서 생각하게 만드는 질문으로 수업을 진행하며, 서로 묻고 답하며 다양한 결론을 도출해내는 공동탐구토론을 통해 협업적 문제해결력도 기를 수 있다.

한편, 주니어플라톤은 2020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독서토론논술 부문)을 수상하고,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업계 최다 수상을 기록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