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4월 5일까지 아리랑몰 구매인증 SNS 이벤트

입력 2020-03-30 13:46 수정 2020-03-30 13:47

전남 진도군이 오는 4월 5일까지 진도아리랑몰 구매인증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

30일 진도군에 따르면 군은 최근 정부의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시행으로 외출 자제로 인한 온라인 쇼핑이 활성화 되고 있는 만큼 진도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진도아리랑몰 홍보를 위해 구매인증 SNS 이벤트를 실시했다.

참여 방법은 진도아리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본인 SNS에 인증 후 진도군청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에 링크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인증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명의 당첨자를 선정, 면역성 강화에 좋은 울금 가공제품(1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6일 각 SNS 매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단,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매체별 중복 참여는 가능하나, 중복 당첨은 인정되지 않는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도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외출 자제로 변화된 소비패턴에 대응해 지역 농수특산물을 적극 홍보 하겠다"며 "진도 아리랑몰에서 청정진도의 다양한 특산품을 구입하고 푸짐한 사은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진도아리랑몰은 진도군 직영 쇼핑몰로 청정진도에서 생산된 제품중 전남도지사 품질인증, 진도군수 품질인증을 받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진도=김영균 기자 ykk22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