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학부모들이 자녀가 원어민 앞에서도 영어 자신감이 넘치기를 바란다. 일부 학생들이 방학을 이용해 해외영어캠프나 어학연수를 다녀오는 가운데, 다녀온다고 해서 아이가 유창하게 영어회화를 할 수 있다는 보장도 없다. 때문에 학부모들의 고민은 크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자녀의 초등영어 자신감을 올리기 위한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상태다. 기존의 종이학습지와는 다르게 스마트기기 속에 모든 내용을 넣어 수준별 영어학습 커리큘럼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스마트학습 밀크T초등은 국어와 수학, 영어를 비롯한 초등학교 과목별 공부를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다.
그 중 초등영어과목의 경우 진단평가로 영어실력을 점검한 후 학습생의 수준에 맞는 과정을 수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 구성된 콘텐츠는 영어 스피킹부터 단어, 파닉스, 리딩, 문법, 영어노래, 영어도서관까지 다채롭다.
뿐만 아니라 밀크티영어는 '영어 Library'를 통해 영어동화책 및 영자신문을 제공해 영어 독서 습관 형성을 도와주며, 함께 수록된 원어민 음성으로 리딩(Reading), 리스닝(Listening) 실력 모두 키울 수 있도록 한다.
게다가 '미국 교과서 읽는 도서관'에 미국 최대 교육출판업체가 만든 도서 1000여 권을 탑재하고 있어 원서들을 무료로 독서도 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