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던 영웅의 귀환, 해밀턴 PSR 론칭

입력 2020-03-20 16:40
사진=해밀턴PSR / 제공:해밀턴(Hamilton)

해밀턴이 1970년대 스타일과 테크놀로지 아이콘의 귀환을 알리는 해밀턴 PSR을 새롭게 선보인다.

PSR은 스테인리스 스틸과 옐로우 골드 PVD 코팅 처리된 스테인리스 스틸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1970피스로 한정 제작된다. 두 시계 모두 직경 40.8mm x 34.7mm의 동일한 사이즈로 넓고 독특한 쿠션 스타일의 케이스를 선보이며, 100m의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사진=해밀턴PSR / 제공:해밀턴(Hamilton)

시간을 표시하는 디스플레이 기능 면에서 기존 버전과는 차별화된 방식이 돋보이는 해밀턴 PSR은 반사형 LCD(Liquid Crystal Display)와 방출형 OLED(Organic Light Emitting Diodes)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디스플레이가 압도적이다. 버튼을 누르면 유명한 ‘디지털 도트’ 스타일의 빨간색 OLED 숫자에 불이 들어오고, LCD 디스플레이는 일광 조건에서 뛰어난 가독성을 보장하며, 디스플레이는 백라이트가 없는 상태에서 극히 소량의 에너지만 소비한다.

해밀턴 PSR은 언제 어디서 디지털 세계가 시작되었는지, 그리고 한때 디지털 타임키핑이 무엇을 의미했는지를 떠올리게 하는 타임피스이자, 지금까지도 변함없이 돋보이는 존재감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대표적인 스타일 아이콘 시계로 자리 잡을 것 이다. 한편, 두 제품 모두 오는 5월말 국내 출시 예정에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