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의 모바일 배틀로열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가 국내 양대 마켓 매출 ‘톱3’에 진입했다.
20일 모바일 앱 마켓 분석 사이트 게볼루션에 따르면 ‘A3: 스틸얼라이브’는 출시 일주일만에 국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각각 매출 순위 2위와 3위에 올랐다. 넷마블은 “출시 전 게임의 최대 특장점으로 내세운’ MMORPG’와 ‘배틀로열’의 각각 또 유기적인 즐거움 등 융합장르 호평에 힘입어 양대 마켓 모두에서 평점 4점대 이상을 유지하며 이용자들로부터 게임성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12일 오전 11시 정식 출시 직후 이용자가 대거 몰려 서버 15개를 긴급 증설하기도 했다.
넷마블은 A3: 스틸얼라이브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여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오는 5월 예정된 게임의 정식 온라인 리그 전 진행하는 ‘A3: 스틸얼라이브 배틀로열 리그(A3BL)’ 프리시즌 대회 참가자도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