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임상호 그린텍 대표,희망포천 멤버들과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손세정제 무료공급대 설치운영

입력 2020-03-16 23:40





임상호 그린텍 대표등 희망포천 멤버들은 ‘코로나 19’ 로 인한 비상사태에 손소독제(차아염소산수) 무료 공급대를 경기도 포천 시민 밀집지역 5개소를 설치하여 지역 노인복지센터, 유아원, 유치원, 지역 주민들에게 무료로 공급하고있다.

가축 질병 예방에 필요한 친환경 무항생제(보조사료)를 전 세계 메이저급 회사와 연계하여 사업을 하고있는 임상호 그린텍 대표는 “눈 뜨면 이제는 늘어나는 ‘코로나 19’ 확진자들 때문에 재난 문자로 핸드폰이 울리기 시작합니다. 하루에는 수십명씩 늘어나는 확진자들 소식에 , 요즘 하루하루가 이제는 공포스럽습니다. 코로나 19를 예방하기 위해 여주에 있는 골드부르어스 업체에서 제공하는 손소독제를 지속 가능한 지역 발전에 동참하는 모임인 희망포천 멤버들과 20L 말통으로 싣고와서 포천 관내 필요한 곳에 무료공급대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지금까지 20L 215통, 10L 130통, 5L 60통등 5Ton 900L 를 공급하였고 앞으로도 계속 물량이 지원되는데로 공급할 계획입니다” 라고 말했다.

임상호 그린텍 대표는 자신을 위해 쓰는 돈은 철저하게 절약한다. 하지만 남을 위해 쓰는 비용은 아낌없이 지출하고있다. 매달 좋은 일에 쓰는 비용이 수백만원이 넘는다. 소년소녀 가장 돕기, 대한접십자사, 유니세프등을 위해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퇴직한 형제들의 생활비와 병원비도 감당하고있다. 임상호 그린텍 대표는 “ 노하기를 더디하는 것이 사람의 슬기요 허물을 용서하는 것이 자기의 영광이리라(잠언 19장 12절)라는 말씀을 주야로 묵상하며 ,포천 주민들을 늘 부모님 모시듯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섬기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국가 경제 진흥에 더욱 헌신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강민석 선임기자 kang1960218@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