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페치, 매치스패션 등 해외 명품 쇼핑몰 직구를 즐기는 쇼핑족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들린다. 다양한 해외 명품 브랜드를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 볼 수 있는 럭셔리 패션 전문 플랫폼 애트니가 3월 3일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애트니는 대표적 럭셔리 브랜드인 에르메스, 디올, 구찌를 비롯한 1000여개의 명품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하이-엔드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하이 럭셔리 브랜드 제품을 시즌 오더 베이스로 직소싱, 직수입해 직영 물류 체제를 갖춰 당일 배송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애트니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제품은 브랜드 본사 및 해외 부티크와 다이렉트 계약을 통해 정식 수입 판매하고 있어 가품에 대한 걱정 없이, 신상품을 발빠르게 만날 수 있다.
애트니의 가장 큰 강점은 온라인에서 만나보기 힘들었던 하이엔드 브랜드와 실시간 업로드 되는 폭넓은 브랜드의 시즌 신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 여기에 국내 최초로 실시되는 ‘마이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하는 장소와 시간을 설정하면 애트니의 버틀러가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제품을 선보인 후 현장에서 구매결정 할 수 있는 후불결제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통하면 비싼 명품을 굳이 매장까지 가지 않아도 원하는 장소에서 확인 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번거로운 교환과 취소 과정 역시 ‘마이 버틀러’ 서비스로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또한 50여 곳의 유럽 부티크와 제휴를 맺어 1000 여개의 미드-럭셔리 브랜드, 10만여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 트렌드에 민감한 20 · 30대 밀레니얼 세대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해외 부티크와 실시간 상품DB 연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유럽 부티크의 제품을 일주일안에 직배송한다.
한편,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고급 감성 패키징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온라인에서도 명품의 품격에 맞는 최고급 감성쇼핑을 경험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