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DO Korea 김장용 신임 대표이사 선임

입력 2020-02-27 08:56

글로벌 광고대행사 BBDO Korea가 3월1일부터 김장용 대표를 새로운 대표이사로 선임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대표이사로 선임된 김장용 대표는 제일기획, TWBA등 국내 굴지의 광고 대행사에서 일하면서 아모레퍼시픽, 매일유업, CJ 푸드빌, 동아제약, 아디다스 등의 광고주를 위한 IMC 캠페인을 이끌어오다가 3개월 전 BBDO에 합류했다.

BBDO Asia의 회장 Jean-Paul Burge는 김장용 대표에 대해 “마케팅의 트렌드를 가장 잘 이해하고 있으며, 네트워크적인 마인드를 갖춘 사람이다. BBDO가 추구하는 가치와 결을 함께하며 광고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리드할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김장용 대표는“세계 최고의 대행사 그룹인 Omnicom 그룹과 BBDO의 일원이 된 것이 매우 기쁘며, 특출 난 인재와 기반을 갖추고 있는 BBDO는 이미 그 전문성을 입증받았다고 생각한다”며“오로지 ‘The Work. The Work. The Work’를 추구하는 BBDO의 강력한 기업문화와 결합한 인프라를 기반으로 글로벌 네트워크 대행사로서 광고주들의 비즈니스 성장에 이바지하는 대행사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김장용 대표는 ,AdFest, Effie 어워드 및 대한민국 광고대상 등을 수상했다.

호임수 기획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