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이 2020년 새해를 맞아 진행한 신년세일이 오는 28일 종료된다. 구스바지, 방한화, 패딩 등 칸투칸의 주요 제품을 최대 86% 할인하는 신년세일은 시작부터 주문이 몰리며 주요 색상과 인기 사이즈는 조기 품절을 기록했다.
회사측은 S/S 시즌 캠페인에 집중하기 위해 재고 수량 소진이 예상되는 2월 28일을 세일 마지막 날로 정했다. 세일 종료 후에는 모든 제품이 정상가로 전환된다.
이번 신년 세일에서는 포근한 날씨 덕분에 SKIQ96 로퍼, SBJD04 스트라이프 카라넥 니트, SPJD03 기모 데님 바지 등 일상 아이템이 가장 많은 호응을 받았다.
먼저, SKIQ96 Z208 신세틱 드레스 콜프 로퍼는 명품 로퍼를 만들 때 쓰이는 콜프 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토캡부에 U자 모양으로 심을 넣고 양쪽으로 콜프 재봉을 적용하여 외관상 명품 느낌이 나는 퀄리티를 살림과 동시에, 갑피 부분을 한 번 더 봉합함으로써 일반 로퍼보다 내구성이 우수하게 제작됐다.
또한 탄력성 있는 폴리우레탄 소재의 아웃솔과 푹신한 라텍스와 합성 가죽을 적용한 반까레 인솔을 사용하여 걸을 때 가장 무리가 많이 가는 발 뒤꿈치 부분과 발목의 무리를 최소화했다.
SBJD04 스트라이프 카라넥 니트는 캐시미어를 닮은 부드러운 12게이지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과 신축성이 우수하다는 평가이다. 몸판에 굵은 스트라이프 패턴을 접목하여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다는 점이 소비자의 선택으로 이어졌다.
SPJD03 Z208 기모 데님 바지는 스트레치성 좋은 저지 데님 원단을 적용해 일반 청바지에 비해 편안하면서 활동성도 높였다. 내부에는 기모 처리를 하여 보온성도 갖췄으며, 기모를 넣었지만 과하거나 모자람 없이 몸을 가장 알맞게 잡아주는 핏이 장점으로 꼽힌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