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벨라X유혜주뷰티 콜라보, 신제품 ‘블루밍 쿠션 블러셔’ 2종 출시

입력 2020-02-25 16:00

코스메틱 브랜드 보나벨라(BONABELLA)가 ‘글로우 립 틴트’에 이어 셀럽 유혜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블루밍 쿠션 블러셔’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블루밍 쿠션 블러셔’는 화사하고 퓨어한 핑크빛 컬러의 ‘핑크 뮬리(Pink Muhly)’와 상큼하고 생기있는 코랄빛 컬러의 ‘코랄 피치(Coral Peach)’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블루밍 쿠션 블러셔’는 프랑스의 오를레앙 저온 숙성 공법을 통해 얻은 진주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투명하고 촉촉한 워터베이스 텍스처가 피부를 감싸듯 가볍게 밀착되며뭉치거나 들뜸 없이 블루밍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해준다.

또한 코팅 피그먼트 제조 공법을 통해 굴절율이 높은 하이 글로시 오일이 빛의 반사를 극대화시켜 풍부한 광채감과 보습감을 선사해주며, 핑크뮬리와 피오니에서 영감을 얻은 부드러운 내추럴 컬러가 피부에 맑게 물들어 사랑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을 표현해준다.

메이크업 제품이지만 스킨케어에도 효과적인 8가지 화이트플라워 콤플렉스와 아카시아펩타이드, 병풀추출물, SWEETONE 등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생기 및 보습,진정, 브라이트닝의 효과도 같이 느껴볼 수 있으며 KCC피부과학임상센터로부터 인체 적용 시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안심 포뮬러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