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년의 전통을 지닌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Product of USA)’이 ‘소중한 사연을 보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소중한 사연을 보내주세요’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가족, 이웃, 친지, 회사, 모임 등 축하 또는 기념할 일에 아이스크림과 쿠키선물이 필요한 사연을 보내 신청할 수 있으며 매월 1~2군데를 선별해 프리미엄 바세츠아이스크림과 홈메이드 수제 4번가쿠키를 무료로 증정한다.
국내 론칭 이후로 급성장을 하고 있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미국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주요 호텔 및 웨딩홀, 레스토랑 등 납품과 케이터링 시스템을 통해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또한 SSG푸드마켓, G마켓, 옥션, 오프라인 매장 등 국내 온오프라인 가리지 않고 제품을 공급하고 있고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후기를 통해 인기를 더하고 있다.
바세츠는 전 제품에 대해 식품의 안전성과 청결성을 평가하는 유태인의 청결식품 인증 제도인 코셔마크도 인증 받아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 또한 고객들의 편의성을 생각해 배달 주문접수도 실시하고 있고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아이스크림의 형태와 종류를 다양화하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윤미아 대표는 “사연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님과 다양한 소통을 이뤄낼 수 있어서 기쁘다”며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할 수 있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이 되겠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