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넘치는 밴드 디코이(D.COY)의 '글로벌 DNA'를 품은 데뷔 싱글 'COLOR MAGIC'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모노톤의 영상 속에서 등장하는 디코이 멤버들. 이들은 다섯 가지 독특한 색감이 눈에 띄는 영상미와 함께 각자의 개성을 드러낸다. 여기에 매력적인 디코이와 함께 귓가를 간지럽히는 'COLOR MAGIC'의 음악이 어우러지며 정식 데뷔에 기대를 더한다.
밴드 디코이는 네이버 V라이브 채널 개설 후 일주일 만에 팔로우 1000명을 돌파하는 등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으며 뮤지션리그 뮤즈온 오픈리그에 참가, 두 건의 자작곡 영상으로 조회수와 좋아요 1, 2위를 달리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디코이는 롤링컬쳐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5인조 글로벌 아이돌 밴드로 록 음악을 기반으로 팝의 느낌과 서정적인 사운드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겠다는 의미를 담은 이름으며, 데뷔 싱글 'COLOR MAGIC'을 통해 특별한 세계관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디코이는 오는 19일 정식 데뷔 싱글 'COLOR MAGIC'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아울러 오는 3월 14일 개최되는 '롤링 25주년 기념 공연 vol.25'에서의 라이브 무대도 마련돼 있다. 사진제공=롤링컬쳐원
박봉규 sona7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