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매쓰출판,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13기 모집

입력 2020-02-10 14:40

시매쓰출판이 초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13기 서포터즈를 오는 16일까지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시매쓰출판의 교재를 직접 체험하고 이에 대한 소감과 평가를 개인 블로그나 SNS 계정에 업로드해 여러 학부모들과 공유하는 활동이다.

체험 교재로는 1학기 교과 수학을 완벽히 대비해줄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 <빨강연산>, <상위권연산 960>이 있다. 특히, 이번에는 연산 교재 1권을 더 추가함으로써 총 4권의 교재로 2월부터 6월까지 약 4개월간 1학기 수학을 확실하게 마스터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시매쓰출판 서포터즈가 되면 교재 체험 이외에도 오프라인 모임 우선 참석 기회, 미션 우수자별 시상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은 아이들에게 친숙한 소재를 활용하여 아이들의 학습 동기를 고취하고, 개념을 암기하는 형태가 아닌 발문을 따라 스스로 발견할 수 있도록 해 개념에 취약한 아이들도 쉽게 습득할 수 있다.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은 체계적인 구성으로 기본 문제부터 서술형·문장제까지 다양한 문제를 통해 문제해결력과 응용력을 기를 수 있다. 또한 별책부록인 ‘파워북’은 초등 교육과정에서 강조하는 핵심 역량을 기를 수 있는 문제가 풍부하게 수록되어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빨강연산>은 반복 기계적인 연산에서 탈피해 연산도 원리를 기반으로 문제를 풀도록 하고, 의도적인 장치를 가미해 연산 과정에서 잦은 실수를 보이는 아이들의 문제점을 단번에 잡아줄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상위권연산 960>은 기초 연산에서 나아가 사고력을 확장시켜줄 수 있는 과제 해결식 연산 문제로 학생들에게 도전의식과 성취감을 부여해 수학에 또 다른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점이 장점으로 손꼽힌다.

이번에 모집하는 서포터즈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활용할 줄 아는 학부모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17일에 유선 및 문자를 통해 개별적으로 공지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