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가 볼 만한 곳 어디”...영월 펫힐링 달빛동물원 겨울시즌 개시

입력 2020-02-10 15:00

겨울방학을 맞아 국내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도심을 떠나 자연 속에서 힐링을 만끽하는 움직임이 갈수록 활발해지고 있는 중이다. 여러 지역 여행 가운데 단연 인기가 높은 것은 단연 강원도 여행이다. 눈 내린 겨울 절경은 물론, 갖가지 즐길 거리들이 다수 포진해 있어서다.

특히 요 근래 강원도 일대는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관광지로써 추천 여행지 명단에 오르고 있다. 실제로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단위 관광객이 많아, 꾸준한 발걸음이 이어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처럼 많은 이들이 해당 지역을 찾고 있는 가운데, 강원도 영월군에 위치한 체험테마파크 ‘펫힐링 달빛동물원’이 겨울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겨울 행사와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주목 받고 있다.

먼저 해당 동물원은 겨울 시즌맞이 이용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체험패키지 구성으로 입장권과 함께 승마체험 또는 수제 초콜릿 체험을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 다양한 체험을 희망할 경우, 입장권과 승마체험 및 수제 초콜릿 체험을 모두 함께 진행하는 구성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초코&쿠키 체험, 피자 만들기 체험 등을 진행하는 공예체험도 준비되어있다. 여기에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밤 굽기 체험, 달고나 체험 등도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여기에 다양한 야외 분식코너를 배치한 ‘달빛포차’는 저렴한 가격에 겨울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실내 멀티 체험관 내 공예관에서는 최신작을 상영하는 ‘달빛영화관’도 오픈해 관광객에게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펫힐링 달빛동물원 홍준기 대표는 “겨울 여행으로 강원도 방문하는 국내 관광객들이 증가하면서 달빛동물원을 찾는 분들도 늘고 있다. 여러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마련해 차질 없이 운영하는 데 만전을 기하는 중이다. 이곳을 찾는 모든 분들이 소중한 추억을 안고 집으로 돌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