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브랜드 판도라, 2020년 리인벤팅 앞두고 유튜버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서포터즈 발대식

입력 2020-02-04 15:00

2020년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브랜드 리인벤팅을 앞두고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판도라가 유튜버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브랜드 서포터즈 발대식을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다.

판도라의 브랜드 서포터즈이자, 판도라만의 특별한 바디크리에이터인 '판타스타'는 1월부터 3월까지 약 3개월간 브랜드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각자의 다이어트 경험과 노하우를 독창적인 콘텐츠로 제작하여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의 SNS 채널을 통해 판도라를 홍보할 예정이다.

발대식에는 판타스타 멘토 3인이 모두 함께하여 자리를 더욱 빛냈다. 글로벌 유명 댄서 겸 안무가이자 유튜버인 미나명, 피트니스 코치 & 홈트레이닝 유튜버 승민채, 다이어트 & 뷰티 유튜버 핑글까지, 판타스타의 멘토로 선정된 이들은 ‘판타스타 멘토로 활동하게 되어 기쁘고 함께하는 활동이 기대된다’는 소감을 밝혔다.

판도라의 새로운 모델인 김희정 역시, 깜짝 영상 편지를 통해 등장하여 판타스타의 시작과 앞날을 축하했다. 판타스타로 선정된 15인은 응모 당시, 자신이 선택한 멘토와 직접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다이어트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으며, 특별히 준비된 판도라의 포토월에서 사진 촬영을 하며 준비된 유튜브 스타로서 기량을 뽐내기도 했다.

그 밖에도 ㈜뉴트리의 R&D 센터장 황세희 실장의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판도라만의 제품 개발 히스토리와 그에 따른 뉴트리의 연구 성과’에 대한 특별 강연이 이어졌다. 또한 판도라의 브랜드 마케팅 전반을 담당하고 있는 통합 마케팅 대행사 (주)비커밍의 고은비 대표는, '유튜브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제품의 기획부터 마케팅활동 및 판매 접점까지 이어지는 C2C 개념의 전 방위적 통합 마케팅을 전개하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하며 ‘판타스타 멘토와 멘티들이 자매애를 발휘하여 가치있는 다이어트를 같이 해낼 수 있기를 소망한다’는 바람을 밝혔다.

판타스타들은 입을 모아 이번 발대식 행사를 통해 2019년 6월부터 이어진 상품기획&개발&마케팅 TF인원이 직접 다이어트를 단행하는 등 브랜드 개발 과정의 진정성에 감명을 받았다고 전했다.

완전히 달라질 판도라는 다가오는 2월 말 얼리어답터 이용자가 많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프리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3월 중순, 뉴트리몰 페이지를 통해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