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D라이프컬처 그룹의 ‘더 스테이 힐링파크’(The Stay Healing Park)가 연인의 달 2월을 맞아 한달간 ‘로맨틱 February 숙박 패키지’를 판매한다.
2월에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웨스트아일랜드 시즈 목걸이’, ‘발로나 초콜릿’, ‘타소 레알 드라이 뗌쁘라뇨 와인’ 등 로맨틱한 시간을 위한 패키지 상품을 특별한 조건으로 선보인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30만평 규모의 어반힐링파크다. 문화, 스포츠, 테라피 등 휴식과 함께 색다른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이다. 시즌별 테마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웨스트아일랜드는 유러피안 감성과 스트릿 패션을 모티브로 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영국 런던에서 시작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제작해 화려함을 더한 주얼리, 웨스트아일랜드 시즈 목걸이를 패키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랑스의 대표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 초콜릿은 세계 유수의 호텔, 베이커리 등지에 원료를 제공하는 최고급 초콜릿으로, 초콜릿 미식가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타소 레알 드라이 뗌쁘라뇨는 스페인에서도 가장 귀한 최고의 품종으로 인정받는 레드와인 포도품종 ‘뗌쁘라뇨’로 만들어진 와인으로, 드라이하면서도 상큼한 향이 감도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객실 예약 시 5만9000원을 추가하면 이용할 수 있다. 숙박 상품은 북유럽 감성의 더스테이호텔 ‘가든’과 숲 속에 있는 느낌을 주는 더스테이호텔 ‘포레스트’(2월 22일 오픈 예정)로, 가든 타입 2인실의 경우 10만~20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DFD 멤버십의 경우 최대 30% 할인가에 이용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 상품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판매 종료될 수 있다. 체크인 시 목걸이와 초콜릿, 와인 교환권(1병)을 받을 수 있고, 와인 교환권은 숙박 기간 내 나인블럭 키친에서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 스테이 힐링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 관계자는 “2월 연인의 달을 맞아 더 스테이 힐링파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숙박 패키지 상품을 제안한다”며 “1년 중 커플 이용이 가장 많은 시점인 만큼 특별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