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퍼니쳐, 입학-졸업선물 기획전 진행 “가성비甲 모션데스크 구성”

입력 2020-01-31 17:37

수입가구 전문 브랜드 ‘아리아퍼니쳐’가 졸업 및 입학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 중인 아이들을 위해 가성비와 실용성을 앞세운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

새로운 시작을 앞둔 졸업 및 입학 시즌에 많이 변경하는 가구가 책상인 만큼 아리아퍼니쳐는 기획전의 메인 아이템으로 ‘모션 데스크’를 꼽았다. 모션 데스크는 장시간 앉아있으면 발생하기 쉬운 디스크와 거북목, 비만 등을 예방해주고, 일과 학업에 집중하기 좋은 환경을 구축해줘 찾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입학·졸업 선물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션 데스크와 Oxford 시리즈는 E0등급의 친환경 LPM과 최고급 모션 프레임으로 제작된 가구들로, 모두 아리아퍼니쳐의 자체 브랜드 ‘Studio RTA’ 제품들이다.

아리아퍼니쳐의 모션 데스크는 저소음 전동식 높이조절 모터로 초등학생부터 사용 가능한 최저높이 723㎜부터 성인이 사용 가능한 1173㎜까지 설정할 수 있다. 또한 개개인의 체형에 따라 주로 사용하는 4개의 높이를 기억하는 메모리도 탑재돼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전선홀이 따로 마련돼 깔끔한 배선 정리를 돕는 심플 모던한 디자인이며, 23T의 두께감 있는 상판과 무독성 ABS 엣지가 적용된 전면 라운드 처리, 고급 분체도장 프레임으로 안전성과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뿐만 아니라 사이즈, 디자인, 컬러별로 24가지의 제품이 세부적으로 나뉘어져 있으므로 소비자의취향을 고려해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이처럼 사용자의 편의성을 배려해 다양한 특징을 갖춘 아리아퍼니쳐의 모션 데스크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아리아퍼니쳐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을 자랑함에도 불구하고 2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모션데스크에 대한 구매욕구는 있었으나 부담스러운 가격대로 망설였던 고객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니즈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실용적이면서 색다른 졸업, 입학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고품질의 모션데스크를 매력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아이의 성장에 맞춰 주기적으로 가구를 바꿔야 하는 부담을 덜고 성인이 될 때까지 사용하기 좋은 모션데스크로 최고의 가성비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