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링데이 마스크팩’, ‘셀럽뷰티’ MC 이시영이 리뷰

입력 2020-01-31 16:54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링데이(대표 김하진)의 마스크팩이 지난 29일 KBS JOY의 신설 뷰티프로그램 ‘셀럽뷰티’에 배우 이시영이 사용하는 마스크팩으로 소개됐다고 밝혔다.

‘셀럽뷰티’는 시연, 제품 소개 등이 주류인 기존 뷰티프로그램과는 달리 차별화된 색깔로 모든 출연자가 실제 사용자가 되어 제품을 리뷰하는 게 특징이다. 셀럽뷰티의 메인MC는 12년차 베테랑 여배우이자 철저한 자기관리로 자신만의 뷰티 관리법을 공개할 때마다 화제를 모으는 배우 이시영이 맡았다.

이 날 방송에서 이시영은 일상 속 꾸밈없는 모습으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셀링데이 더마 컬렉션 헬씨 수딩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를 직접 사용한 후 리뷰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시영은 “셀링데이를 처음 알게 되었을때 1년도 안된 브랜드라 생소했지만 해외에서 입소문이 난 유명한 제품이라 호기심이 생겼다”며, “피부 전문가 8명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마스크팩이라 피부과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팩을 붙였는지 안 붙였는지 모를 정도로 피부에 착 감기는 느낌”이라며 팩을 붙이고 직접 스트레칭까지하며 뛰어난 밀착력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이시영은 평소 마스크팩 사용 후 넥케어 방법과 전체적인 혈액순환을 돕는 팁까지 공개하며 뷰티셀럽다운 면모로 시선을 끌었다.

셀링데이 김하진 대표는 “대만 뷰티프로그램에서 1위 여신상을 받은 데 이어 셀럽뷰티 첫 방송에도 소개가 되었다”며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만큼 더 건강하고 좋은 원료로 매일매일 피부가 재충전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셀링데이 더마 컬렉션 헬씨 수딩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는 대만의 600여개 왓슨스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중이며, 300여개 대만 포야 매장에도 2월 입점할 계획이다. 또한 멕시코 슈퍼마요레오사와 독점공급계약을 마쳤으며 싱가폴, 일본 등에도 진출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셀링데이 홈페이지와 네이버쇼핑, 피부과(쁨클리닉 전지점, 서울더맑은피부과, 지인여성의원, 수피부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