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전문기업 유학네트, ‘iTEF 유학박람회’서 다양한 유학정보와 혜택 제공

입력 2020-01-29 17:17

최근 내신, 학생부, 논술 등 복잡하고 조건이 까다로운 국내 입시에서 벗어나 해외 대학 진학을 준비하거나 초중고 조기유학을 떠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iTEF 유학박람회에서는 해외 대학 진학, 조기유학과 더불어 영어실력을 높이려는 청소년 및 대학생, 그리고 직장인 어학연수에 관한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한다.

유학전문 기업 유학네트의 iTEF 유학박람회가 2월 7~8일 서울 대치동 섬유센터 2층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아일랜드, 몰타 등 다수의 해외 교육기관에서 참가하기 때문에 학교 교직원과 직접 만나 보다 생생한 정보와 상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28년의 유학 노하우를 지닌 유학네트는 유학생들이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맞춤 유학설계부터 입학신청, 비자, 보험, 숙소, 항공 등의 수속서비스, 학업기간 동안의 현지관리서비스까지 최적화된 스마트 안심유학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학네트에서 개최하는 2020년 2월 iTEF 유학박람회에서는 해외 대학·대학원 입학 및 편입, 명문대 패스웨이 유학, 초중고 조기유학, 어학연수, 이민에 유리한 실용유학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평균 1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유학플래너들이 직접 1:1 맞춤 유학설계 컨설팅을 해주어 전문적인 어드바이스를 받을 수 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참가자 전원에게 에코백, 핫팩, 웰컴팩, 가이드북 6종을 증정하며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얻을 수 있는 현장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iTEF 유학박람회에서 학비의 50%를 유학네트에서 지원하는 반값 어학연수, 어학연수 수속비 면제, 대학·초중고 수속비 20% 할인, 입학신청비 면제, 유학·어학연수 유학지원금 30만원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교육기관별 다양한 장학금이 제공되며, 상세한 장학금 정보는 박람회장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2월에 개최될 iTEF 유학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관사인 유학네트로 문의전화를 하거나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TEF 유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박람회 무료신청을 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