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SNS 통해 ‘소통과 배려’ 담은 인식개선 캠페인 진행

입력 2020-01-28 15:54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인식개선 캠페인 ‘조금만 마음의 문을 열면, 따뜻한 이웃이 당신 곁에 있습니다’ 영상 캡처. 삼성물산 제공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28일 소셜네트워크(SNS)를 통해 ‘조금만 마음의 문을 열면, 따뜻한 이웃이 당신 곁에 있습니다’를 제목으로 한 인식개선 캠페인 2편을 공개했다.

이번 인식개선 캠페인 두 번째 영상은 이웃 간 서로 소통하지 않아 일어날 수 있는 주차문제 상황에 대해 돌아보고, 따뜻한 이웃의 존재를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앞서 공개한 인식개선 캠페인 1편 ‘우리는 어떤 이웃이 되어야 할까요?’로 지난해 앤어워드(&Award) 디지털 광고-건설 분야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하기도 했다.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층간소음과 주차문제, 흡연 등의 갈등과 무관심을 이웃 간 배려와 나눔, 이해를 통해 해결해가는 내용을 담아내고 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식개선 캠페인 등 건설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의미 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건희 기자 moderato@kmib.co.kr